Gilgal Church

주 안에서 행복한 교회 (Glory to jesus, Church full of grace)

교회학교활동소식/유치부.유초등부

2023년 8월 6일 - 여름성경학교 발표

길갈교회 기독교대한성결교회 2023. 8. 7. 00:57

나는 믿음의 사람 !!
은혜로운 여름성경학교를 마치고
받은 은혜를 나눠요 !!!

믿음의 사람 - 히브리서 11장 8절 (말씀율동)

 

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
순종하여 장래의 유업으로 받을 땅에 나아갈새
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갔으며 (히브리서 11장 8절)


나는 믿음의 사람(찬양율동)

♪ 나는 믿음의 사람

나는 믿음의 사람
우리 함께 떠나요
특별한 믿음의 여행을
하나님 의지하며 출발 준비
하나님 함께하리 다 함께 출발
하나님의 크신 약속 믿고 가는 길
하나님의 크신 능력 우릴 인도해
어디로 가야 할지
어떻게 가야 할지 몰라도
순종할 때 인도하시네


나는 믿음의 사람 4과 공과시간(유치부)

아브라함은 시험을 받을 때에 믿음으로 이삭을 드렸으니 그는 약속들을 받은 자로되 그 외아들을 드렸느니라 (히11:17)


모두 믿음의 사람으로 쑥쑥 자라요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