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ilgal Church

주 안에서 행복한 교회 (Glory to jesus, Church full of grace)

교회학교활동소식/중고등부

2023 중고등부 - 여름수련회

길갈교회 기독교대한성결교회 2023. 8. 5. 12:29

 2023년 8월 3~4일

<나?!를 알아보아요>

나는 어떤 사람이고 하나님은 내가 어떻게 자라고 어떻게 살기를 원하실까요?
 
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
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
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
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
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
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
(갈라디아서 2장 20절)
 
<레크레이션>

 
<마커스 목요집회>

 
<저녁 간식시간>

저녁간식 든든히 먹고 우리의 교제는 계속 이어집니다 !!
 
 
<둘째날, 아침 식사 및 말씀 나눔>

 
 
<둘째날, 튼튼 두근두근 시간>

우리의 체력을 확인하는 시간까지 !!!
 
교회와 어른들께서
기도로 물질로 가득가득 채워주셔서
알차고 풍성하고 은혜가 가득하며 웃음이 가득한 수련회가 되었습니다 !!!
모두 할렐루야 !!
 

'교회학교활동소식 > 중고등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성탄절 특별찬양  (1) 2023.06.08